신한카드공식블로그
Economy/핀테크 글로벌 2017.01.03 17:41

신한카드,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과 사업 확대 본격 추진!

more..

신한카드,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과 사업 확대 본격 추진!


◈ 해외 고객 보유 유니온페이카드의 국내 전표매입 라이선스 획득, 매입 사업 추진에 따른 신수익원 확보 기대

◈ 신한 - 유니온페이카드 고객 확대 및 해외이용 증대를 위한 공동 마케팅 추진

◈ 빅데이터 및 핀테크ㆍ모바일 등 신결제 분야를 공동 추진키로


앞으로 신한카드 가맹점에서 중국 및 해외에서 발행된 유니온페이카드 결제가 가능해진다. 

신한카드(사장 위성호)는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CEO 차이찌앤뽀)과 국내 및 해외 유니온페이 고객 대상으로 유니온페이카드 이용 활성화와 공동 신사업 추진을 위한 파트너쉽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중국 상하이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 본사에서 치뤄진 이번 협약식에는 신한카드 위성호 사장과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 차이찌앤뽀 CEO 등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하였다.


▲ 신한카드,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과 파트너십 계약 기념 촬영 


신한카드는 이번 계약으로 중국 방문객을 포함한 해외 유니온페이카드 고객들에게 국내 가맹점 인프라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가맹점 전표 매입 및 정산 업무 처리를 진행한다. 신한카드는 해외 발행 유니온페이카드의 국내 가맹점 전표매입 사업에 참여하게 됨으로써 한국내 유니온페이카드의 결제 편의성과 이용액 확대와 함께 매입관련 신수익원도 창출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양사는 국내 고객 대상으로 유니온페이 브랜드에 특화된 카드 상품을 출시하고, 마케팅 등 다양한 상호 협력 프로그램을 추진하여 카드 이용 활성화와 더불어 국내 고객들에게 차별화 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양사는 빅데이터, 핀테크 등과 관련한 신규사업도 지속 협업해 나갈 예정이다.

유니온페이카드 이용 데이터를 활용, 중국 관광객 소비행태 분석 등을 통하여 건전한 소비문화 확산과 동북아시아내 지불결제 시장에서의 공동발전 방안도 모색한다. 신한카드 위성호 사장은 “이번 파트너쉽 계약을 통하여 양사의 관계가 더욱 돈독해 지고, 상호 협력 및 공동사업 추진을 통하여 양사 고객에게 한층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 제공해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블로그 운영방침   |    신한카드 홈페이지 신한카드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