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공식블로그
Economy/경제포커스 2017.07.18 11:14

대용량 혜자템, 이건 꼭 사야해! 코스트코 추천 식품 BEST 7

 

코스트코 추천식품


질 좋은 제품들을 대용량으로 저렴하게 파는 코스트코. 해외에서 수입해 온 맛있는 음식도 정말 많은데요! 어머 이건 꼭 사야 해! 라고 외칠 수밖에 없는 코스트코 최고 인기 식품들만 모았습니다. 아직도 먹어보지 못했다면, 이 중에 하나쯤 사 먹어 보는 것도 좋겠죠? 식사 대용으로 좋은 베이글부터 간편한 스낵까지 쇼핑 리스트를 채워줄 인기 품목을 살펴보겠습니다.


코스트코 추천 식품 1. 커클랜드 베이글

커클랜드 베이글


코스트코 식품 중에서는 베이커리 류가 특히 인기인데요, 그중에서도 커클랜드 베이글이 단연 최고 인기! 담백하고 고소한 플레인 베이글부터, 상큼달콤한 블루베리 베이글, 계피향이 진한 시나몬 베이글, 그리고 쫄깃쫄깃한 어니언 베이글까지 모두 다 맛있어요. 입안을 가득 채우는 두툼한 크기로 한 개만 먹어도 아침 식사로 훌륭해요. 베이글을 반으로 잘라 토스트기에 넣고 바삭하게 구워보세요. 가볍게 크림치즈를 발라 먹어도 맛있고 싱싱한 채소와 연어를 넣어 연어베이글샌드위치를 만들어 먹어도 좋아요.


코스트코 추천 식품 2. 티오 페페스 시나몬 츄러스

티오 페페스 시나몬 츄러스


어릴 적 놀이공원에 가면 꼭 츄러스를 사 먹곤 했죠. 사실 츄러스는 갓 구워져서 따끈따끈할 때 먹어야 제일 맛있잖아요! 집에서 직접 만들어 먹으면 따뜻한 츄러스를 실컷 먹을 수 있겠죠? 코스트코의 인기 식품 티오 페페스 츄러스는 오븐이나 전자레인지에 데우기만 하면 돼요. 약 5~10분 데워준 다음 함께 들어있는 시나몬 설탕 가루를 듬뿍 뿌려주세요. 속은 쫀득쫀득, 겉은 적당히 바삭바삭한 시나몬 츄러스는 집순이, 집돌이들에게 완벽한 간식이에요.

코스트코 추천 식품 3. 아폴로 과일 치즈

아폴로 과일 치즈


치즈 좋아하세요? 혹시 특유의 퀴퀴한 냄새 때문에 유럽 사람들이 즐기는 정통 치즈는 별로 안 좋아하신다고요? 그럼 아폴로 과일 치즈를 드셔 보세요. 부드러운 치즈 사이에 큼직한 과일 덩어리들이 잔뜩 박혀있거든요. 입에 넣는 순간 사르르 녹아버려요. 카나페를 만들 때 담백한 비스킷 위에 대충 얹어놓기만 해도 아주 잘 어울립니다. 적당히 굳은 걸 좋아하신다면 차갑게 냉동시켰다가 드셔 보세요. 멜론/망고 맛이나 애프리콧/아몬드 맛을 추천해요.


코스트코 추천 식품 4. 돌핀 폴라레티 아이스바

돌핀 폴라레티 아이스바


찌는 듯이 더운 날엔 냉동실에서 꽁꽁 얼린 쮸쮸바 하나 꺼내먹는 게 제일이죠. 코스트코에 가시면 이탈리아에서 인기 있는 돌핀 폴라레티 아이스바를 한 봉지 사 오세요! ‘폴라레티 후르츠’는 딸기, 오렌지, 레몬, 블랙체리 4가지 맛이 들어있고, ‘폴라레티 트로피칼’은 망고, 파파야, 파인애플, 키위 4가지 맛이 들어있어요. 인공색소 없이 천연과즙이 함유되어 있어 더욱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어요. 많이 달지 않고 상큼해서 더운 여름 간식으로 최고예요.


코스트코 추천 식품 5. 썬스위트 푸룬주스

썬스위트 푸룬주스


코스트코 매장을 돌아다니다 보면 사람들의 카트에 진한 보랏빛 주스가 담겨있는 걸 자주 보게 되실 거에요. 바로 썬스위트 푸룬주스인데요, 말린 자두의 진한 상큼함이 매력적인 과일 주스랍니다. 푸룬은 비타민A, 식이섬유, 칼륨, 철분 등 영양소가 풍부해요. 특히 변비에 효과가 굉장히 좋죠. 코스트코에서는 두 병씩 묶음으로 팔고 있습니다. 하루에 너무 많이 마시는 것보다는 아침마다 한 컵씩 꾸준히 마시는 것이 더 좋아요. 


코스트코 추천 식품 6. 비 코코넛칩스

비 코코넛칩스


오독오독 씹기 좋은 스낵류도 추천해드릴게요. 코코넛 과육이 70%나 들어있는 과자, 비 코코넛칩스인데요! 튀기지 않고 구워서 더 담백하고요, 많이 달지 않고 고소한 맛이 강해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요. 지퍼백 형태라서 먹다 남겨도 보관하기 편해요. 아이들 간식으로도 손색없겠네요. 다른 코코넛과자들보다도 유독 비 코코넛칩스가 인기가 많다고 하니, 직접 한번 드셔 보시는 게 어떨까요?


코스트코 추천 식품 7. 앤더슨 피넛버터 필드 프레첼

앤더슨 피넛버터 필드 프레첼


술안주로 어울릴만한 맛있는 스낵은 없을까요? 피넛버터 필드 프레첼이 답입니다! 겉은 짭쪼롬한 굵은 소금이 박혀 있는 단단한 프레첼 과자이고요, 안에는 땅콩버터로 만든 앙금이 꽉 채워져 있어요. 한입에 먹기 좋은 앙증맞은 크기라 견과류와 함께 덜어놓고 맥주에 곁들여 먹으면 좋아요.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블로그 운영방침   |    신한카드 홈페이지 신한카드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