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공식블로그

모공 각질이 시그널을 보낼 땐? 러쉬 마스크 팩 BEST6

 

러쉬 마스크팩 추천


러쉬는 방부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신선한 재료만으로 피부의 건강을 챙기는 천연 화장품 브랜드인데요. 각질과 모공으로 거칠어진 피부가 고민이라면 러쉬 마스크 팩을 추천해 드릴게요. 세안 후 가볍게 마스크 팩을 발라주기만 해도 피부에 촉촉함을 더할 수 있어요. 게다가 천연 팩이기 때문에 민감성 피부라도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을 거예요. 다양한 러쉬 제품 중에서도 스테디셀러로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온 마스크 팩을 모아 소개해드립니다. 


1. 러쉬 마스크 오브 매그너민티

러쉬 마스크 오브 매그너민티


러쉬의 스테디셀러로 꼽히는 매그너민티 팩은 슈렉팩의 원조로 알려져 있죠. 매그너민티 제품의 주성분인 페퍼민트가 피부에 시원하고 상쾌한 느낌을 더하는데요. 한 번 바르고 나면 개운한 느낌을 잊을 수 없어 2통, 3통씩 쓰게 된다는 마성의 팩이기도 해요. 매그너민티 팩의 꿀과 바닐라는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고 팥가루와 달맞이꽃 씨앗은 각질 제거를 도와줍니다. 매그너민티 팩은 러쉬 제품을 처음 쓰는 입문자가 무난하게 쓰기 좋아요. 다만 피부가 예민한 사람이라면 민트 향이 다소 자극적으로 느껴질 수도 있으니 구매 전 매장에서 테스트를 받아보세요. 


2. 러쉬 카타스트로피 코스메틱

러쉬 카타스트로피 코스메틱


러쉬 카타스트로피 코스메틱은 블루베리가 듬뿍 들어간 천연 팩입니다. 피부 진정효과가 있는 블루베리를 비롯해 장미, 카모마일 성분도 함께 들어있죠. 그런데 처음 뚜껑을 열었을 때 진흙 색에 가까운 색상을 보면 다소 당황스러울 수도 있어요. 하지만 블루베리가 섞인 팩을 바르고 있다 보면 달콤한 과일 향이 올라와 금세 기분이 좋아진답니다. 러쉬는 방부제를 전혀 넣지 않는 천연 화장품이기 때문에 카타스트로피 코스메틱도 다른 러쉬 천연 팩과 마찬가지로 평균 3주에서 최소 2주 이내로 사용할 것을 권장해요. 


3. 러쉬 돈룩앳미

러쉬 돈룩앳미


강렬한 색으로 시선을 끄는 주인공은 러쉬 돈룩앳미 마스크 팩입니다. 화장품에서 보기 드문 색감으로 다소 거부감이 들 수도 있지만, 겉모습만으로 판단하기엔 이릅니다. 한 번 바르고 나면 촉촉함을 더해줄 뿐만 아니라 피부가 맑아진다는 호평이 이어지는 제품이거든요. 러쉬 돈룩앳미는 레몬즙과 쌀겨로 구성돼 각질 제거에도 도움이 된답니다. 사실 돈룩앳미를 포함해 러쉬 마스크 팩은 유통기한 때문에 양이 많지 않은 제품이라 조금씩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하지만 효과를 톡톡히 보고 싶다면 피부가 보이지 않도록 듬뿍 덜어 두껍게 발라주세요.


4. 러쉬 코스메틱 워리어

러쉬 코스메틱 워리어


아침에 눈을 떴을 때 피부에 뾰루지가 나 있다면 종일 찜찜함을 감출 수 없을 거예요. 하지만 러쉬 코스메틱 워리어 마스크 팩이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코스메틱 워리어 제품은 잠시만 방심해도 올라오는 좁쌀 여드름을 가라앉히는 데 탁월합니다. 마늘과 티트리잎 오일 성분이 피부를 토닥토닥 진정시켜 줄 거예요. 피부가 뒤집어졌을 때 피부과에 따로 갈 필요 없이 응급 처방으로 사용하면 좋아요. 2주 동안 꾸준히 사용해 효과를 봤다는 후기가 꽤 많습니다. 하지만 마늘 향이 다소 강하기 때문에 냄새에 민감한 사람이라면 피해 주세요. 


5. 러쉬 오티픽스

러쉬 오티픽스


건조한 날씨에도 수분 넘치는 피부를 유지 하고 싶다면 러쉬의 천연 수분 팩인 러쉬 오티픽스를 사용해보세요. 신선한 바나나, 곱게 갈린 아몬드 가루, 그리고 오트밀 성분이 피부에 영양도 공급해 줍니다. 오티픽스의 또 하나 장점은 쿨링효과! 피부의 열도 식혀준다고 해요. 얼굴이 붉게 달아오르는 안면홍조로 고통을 받고 있다면 오티픽스로 피부를 진정시켜 주세요. 게다가 팩을 하고 난 다음 날이면 평소보다 화장이 잘 먹는다고 하니 건조한 겨울철에 필수로 챙겨두면 좋겠죠? 


6. 러쉬 컵오커피

러쉬 컵오커피


러쉬 컵오커피 천연 팩 앞에서는 커피를 마셔야만 한다는 고정관념을 잠시 내려놓으세요. 컵오커피 제품은 이름 그대로 카카오와 커피 추출물이 포함된 커피팩인데요. 러쉬 매장에서 건성 피부에 좋은 팩을 추천해달라고 했을 때 손에 꼽는 팩이기도 해요. 특히 은은한 커피 향으로 거부감 없이 피부에 듬뿍 바르기 좋아요. 앞서 소개해드린 러쉬 매그너민티나 코스메틱 워리어 제품의 향이 부담스러운 분들이라면 컵오커피 팩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요? 바닐라와 초콜릿이 영양과 촉촉함을 동시에 전해줄 거에요. 


러쉬 제품은 패키지 위에 실제로 제품을 제조한 사람의 얼굴 일러스트와 이름 스티커도 붙어있어 신뢰감을 더하는데요. 촉촉한 러쉬 팩을 영국, 일본 등 해외 사이트에서 직구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도 있어요. 해외 연말 세일을 맞이해 러쉬를 직구로 살 계획이라면 앞서 소개한 마스크팩도 참고해보세요. 


신한카드 Deep Dream

매끈한 피부의 비결은 러쉬 천연 팩!

러쉬 팩 해외 직구할 때 함께 해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블로그 운영방침   |    신한카드 홈페이지 신한카드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