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공식블로그

거리에서 즐기는 푸짐한 만찬, 명동 길거리 음식 BEST 5

 

명동 길거리 음식


겨울은 가슴 속에 3천 원쯤 들고 다녀야 하는 계절로 여겨질 만큼 길거리 음식이 즐비하죠. 특히 쇼핑의 성지로 외국인의 발길이 잦은 명동은 길거리 음식 상권이 무척 활성화되어 있어요. 붕어빵, 떡볶이, 호떡 등 우리에게 친숙한 음식은 물론이고 외국인의 눈길을 사로잡는 이색 음식까지 판매하고 있습니다. 오직 명동에서 맛볼 수 있어 더욱 특별한 길거리 음식을 뽑아봤습니다.


1. 거리에서 스테이크를? 한우 찹스테이크

한우 찹스테이크


거리에서 스테이크를 먹는 상상을 해보셨나요? 레스토랑에서나 맛볼 수 있는 스테이크를 명동 거리에서 즐길 수 있어요. 한우의 고급 부위만을 엄선한 재료에 육즙 가득한 맛을 내는 주인장의 요리 솜씨가 더해져 고급 음식점 부럽지 않은 풍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간편하게 이동하면서 먹기 좋은 음식으로 출출할 때 제격인 음식입니다.


2. 거리 음식의 끝판왕, 랍스터 치즈 구이

랍스터 치즈 구이


비싸다는 이미지가 강해 먹어보지 못한 사람도 많은 랍스터를 거리에서 즐길 수 있어요. 즉석에서 생물 랍스터를 손질하는 모습이 신선함을 증명하고 있죠. 맛있게 익은 랍스터 위에 듬뿍 얹은 치즈와 칠리소스를 올리고 토치로 불맛을 살려주면 완성입니다. 한 개에 15,000원의 가격으로 길거리 음식으론 다소 비싼 가격이지만 한번 먹어보면 자꾸 생각나는 맛으로 입소문이 자자하다고 하니 고급스러운 음식이 생각날 때 도전해보세요!


3. 떡과 치즈의 환상적인 조합, 치즈 떡꼬치

치즈 떡꼬치


빨간 소스가 발라져 있는 일반적인 떡꼬치도 명동에서는 색다르게 즐길 수 있어요. 깊은 풍미의 임실 치즈와 쫄깃한 떡을 바삭하게 구워내 연유를 발라먹는 달콤한 떡꼬치를 판매하고 있죠. 떡과 치즈의 조합이 맥주를 절로 찾게 되는 맛이에요. 떡의 식감이 낯설 수 있는 외국인에게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합니다. 


4. 칼로리 걱정 없는 양배추 오믈렛

양배추 오믈렛


부드럽고 달콤한 밀가루 반죽 위에 듬뿍 올린 양배추와 프로슈토 햄, 달콤한 소스와 마요네즈를 뿌리고 반숙 계란프라이를 올려주면 명동 양배추 오믈렛이 완성됩니다. 오코노미야키와 비슷한 맛이지만 양배추가 가득 들어있어 칼로리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깔끔한 맛이에요. 5,000원의 가격으로 든든한 한 끼 식사로도 훌륭한 길거리 음식입니다.


5. 조개구이 전문점의 스테디셀러, 키조개 치즈 구이

키조개 치즈 구이


쫄깃한 키조개와 치즈의 조합은 누구나 선호할 수밖에 없죠. 소문난 조개구이 전문점에서도 빠지지 않는 메뉴이기도 합니다. 명동에서는 신선한 키조개 위에 체다치즈와 모짜렐라 치즈, 버터를 듬뿍 얹어 토치로 불맛을 더해 길거리 음식으로 선보이고 있습니다. 키조개와 치즈가 더해진 극강의 고소함을 느낄 수 있는 길거리 음식으로 많은 사람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명동의 다채로운 길거리 음식에 이어 신한카드 Hi-Point Nano-F과 함께 쇼핑을 즐기는 데이트 코스 어떨까요? 명동에서의 완벽한 하루를 만들어 줄 거예요.


신한카드 Hi-Point Nano-F

쇼핑부터 먹거리까지 즐기는

명동 데이트의 야무진 파트너!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블로그 운영방침   |    신한카드 홈페이지 신한카드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