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button 신한카드공식블로그 search

가족과 함께 문화생활 즐겨 봄

 


5월 만큼은 소중한 가족들을 위한 시간을 많이 가져보는 건 어떨까요? 가족 구성원별로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문화 공연 리스트를 준비했습니다. 바쁜 스케줄은 잠시 내려놓고,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기대작들을 만나러 가볼까요?



부모님께 공연 데이트를 선물하고 싶다면?

소설 속 감동이 고스란히,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19세기 미국 남북전쟁의 격동기 속에 휩쓸린 네 남녀의 운명과 사랑을 그린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는 마거릿 미첼의 동명 소설과 비비언리 주연의 영화로도 널리 알려진 고전 명작입니다. 부모님 세대에게도 익숙한 내용인 만큼, 뮤지컬 무대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가 큰데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는 2015년 한국 초연 당시 4주 만에 누적 관객 5만 명을 기록했고, 10개월 만의 재연에서도 10만 명이 관람할 정도로 인기가 대단했습니다.

소설과 영화를 재현한 화려하고 웅장한 무대 연출, 예술적 군무로 원작의 감동을 살려냈다는 평을 받고 있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는 3년 만에 귀환했는데요. 바다, 루나, 김보경, 신성우, 김준현, 테이 등 친숙한 배우들을 대거 캐스팅해 더욱 주목받고 있습니다. 특히 2005년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내한공연으로 '팬텀 신드롬'을 일으켰던 미국 뮤지컬 배우 브래드 리틀이 연출을 맡았으니 2018년 버전도 놓치지 마세요.


기간 : 2018.5.18(금)~2018.7.19(일)

장소 : 샤롯데씨어터


감동적인 부부 이야기, <사랑해요 당신>


연극 <사랑해요 당신>은 치매에 걸린 아내로 인해 평범한 가정에 찾아온 변화를 이야기합니다. 이 연극은 마음 속으로는 사랑을 하지만 곁에 있다는 이유 때문에 서로의 소중함을 잊고 지내던 한 노년 부부의 삶을 조명하는데요. 치매가 일상화되고 있는 현대 사회의 모습을 현실감 있게 다루면서, 가족의 달에 가족의 진정한 의미에 대해 돌아보게 합니다.

2017년 4월 초연, 2017년 9월 재연을 통해 중장년층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연극 <사랑해요 당신>은 연기 경력만 합산 210년이 넘는다는 베테랑 배우 군단 이순재, 장용, 정영숙, 오미연이 각각 남편과 아내 역할을 맡아 보는 재미를 더합니다.


기간 : ~2018.6.3(일)

장소 :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


형제, 자매가 뭉친다면?

만화영화처럼 흥미진진한, <프랑켄슈타인>


2년 만에 무대에 오르는 창작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은 영국의 여류작가 메리 셸리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합니다. 신이 되려 했던 인간과 인간을 동경했던 피조물이라는 두 존재의 이야기를 통해 생명의 본질에 대해 생각하게 하는 작품이죠. 2014년 초연 당시 더 뮤지컬 어워즈에서 9개 부문을 석권해 '괴물 뮤지컬'로 평가받기도 했습니다.

2018년 버전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은 화려한 캐스팅으로도 화제를 모으는데요. 특히 2014년 초연 당시 더 뮤지컬 어워즈에서 9개 부문을 석권해 '괴물 뮤지컬'로 평가받기도 했습니다.

2018년 버전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은 화려한 캐스팅으로도 화제를 모으는데요. 특히 2014년 초연 당시 생명 창조에 집착하는 과학자 빅터 역할을 맡아 압도적인 가창력과 연기로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배우 류정한의 귀환으로 또 한번 '티켓 예매 전쟁'이 예고되고 있습니다. 유년시절, 만화영화를 함께 보던 마음으로 형제, 자매끼리 오랜만에 공연장 나들이를 해보는 건 어떨까요?

기간 : 2018.6.20(수)~2018.8.26(일)

장소 :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구.삼성전자홀)


어른을 위한 동화, <삼총사>


최근 개막 10주년을 맞은 인기 뮤지컬 <삼총사>는 알렉상드르 뒤마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작품입니다. 17세기 프랑스를 배경으로, 왕을 지키는 총사가 되기 위해 시골에서 상경한 청년 달타냥과 전설적인 총사 아토스, 포르토스, 아라미스의 모험극을 담아냈는데요.

초연 당시 흥행 돌풍을 이끌었던 5인방 신성우, 엄기준, 유준상, 민영기, 김법래와 새로운 라인업인 김준현, 손호영, 서은광(비투비) 등이 뭉쳤습니다. 우정과 정의를 다루는 스토리는 기본이고 오케스트라의 생생한 연주와 호쾌한 검술액션 등 볼거리도 많은데요. 만 7세 이상이면 관람이 가능하니 어린 자녀나 조카들과 함께 보기에도 좋습니다.

기간 : ~2018.5.27(일)

장소 : 한전아트센터


판타지로 가득한 무대, <헨젤과 그레텔>


영국을 대표하는 4대 발레단 중 하나인 스코틀랜드 국립발레단이 그림 형제의 동화를 바탕으로 만든 발레극 <헨젤과 그레텔>을 국내 관객들에게 선보입니다. <헨젤과 그레텔>은 엥겔베르트 훔퍼딩크가 작곡한 동명의 오페라 음악에 발레단의 예술감독 크리스토퍼 햄슨이 감각적인 안무를 입힌 작품입니다. 

제작진의 색다른 상상력과 발레단의 매력적인 움직임이 더해져 새로운 판타지가 눈 앞에서 펼쳐질 예정인데요. 26년만의 내한 공연을 앞두고 있는 스코틀랜드 국립발레단의 공연을 통해 특별한 가족 모임을 만들어 보세요.

기간 : 2018.5.23(수)~2018.5.27(일)

장소 : LG아트센터


특히, 본 공연은 '2018 신한카드 아트 컬렉션' 공연 중 하나인데요. 신한카드에서는 매년 LG아트센터의 연간 기획공연 중 참신하고 개성 있는 작품을 선정하여, 신한카드로 예매 결제 시 공연별 선착순 200매까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선착순 마감 후에는 10% 할인 적용) 


가정의 달, 소중한 가족과 함께 다채로운 공연 즐기고 신한카드와 함께 문화로운 5월 보내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신한카드 홈페이지 신한카드 홈페이지 블로그 운영방침

© 2016 SHINHANCARD